고객보호안내

안전하고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신뢰의 JT저축은행

고객보호안내 - 이 표는 번호, 제목, 파일다운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소비자 보호 우수사례(2019년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소비자 보호 우수사례(2019년)
 
 
 
 
 
1. 1사 1교 금융교육 실시 (2019.11)
 
■ 2016년 당사와 1사1교 금융교육 자매결연을 맺은 분당경영고등학교의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‘금융권 면접 매뉴얼 대방출’ 특강을 실시
 
■ JT저축은행 면접 매뉴얼을 기반으로 자기소개방법, 면접 노하우 등 취업 준비 과정에서 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전달
 
■ 참여 학생들에게 JT저축은행 기프트박스 제공
 
 
 
2.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LMS 발송 안내 (2019.08)
 
■ 최근 보이스피싱 피해사례가 증가한다는 기사와 당사 사칭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신고가 증가하고 있어 금융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당사 여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주의 문자 발송 안내
 

3.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홈페이지 개편 (2019.07)
 
■ 금융소비자보호 안내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업그레이드하고자 당사 홈페이지 화면구성을 개편하고, 금융취약계층 및 청각언어장애인의 서비스 지원 안내를 위하여 “금융취약계층지원안내” 메뉴를 신설 제공
 

4. 청각장애인을 위한 대출 서비스 지원 (2019.07)
 
■ 청각장애인을 위한 대출 서비스 지원을 위해 농아인 협회에서 지원하는 수어통역자 방문 지원 협조 요청을 통하여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임
 

5.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(2019.01)
 
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‘2019년도 더 행복하게 돼지’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활용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
 
   
 

6. JT서포터즈와 함께 운수대통! 2019년도 더 행복하게 돼지~ (2019.01)
 
■ 새해를 맞이하여 20년 경력의 타로전문가를 초빙하여 고객에게 타로 카드를 통하여 고객의 고민과 소망을 상담해 주는 이벤트를 시행
 
    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