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보호안내

안전하고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신뢰의 JT저축은행

고객보호안내 - 이 표는 번호, 제목, 파일다운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금융소비자보호체계
JT저축은행은 금융상품의 공급자와 수요자 사이에 공정한 금융거래를 위하며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자
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(CCO) 및 대표이사(CEO) 직속의 금융소비자보호 전담부서인 금융소비자보호팀을
조직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
JT저축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팀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상품의 개발 및 판매, 서비스 개선에 금융소비자의
요구사항 등을 최대한 반영하며 고객 불만 및 취약한 금융소비자의 보호에 앞장서는 저축은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 
 
 
1.    금융소비자보호 프로세스
 
  ♦ 상품개발 
    신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정책 수립 시 금융소비자보호의 시각에서 사전 점검 후 문제점을 시정할 수 있도록 관련
   부서와 사전협의 절차를 구축 운영하고 있습니다. 
 
  ♦ 상품판매
    신의성실의 원칙, 적합성 원칙, 정보보호의 원칙, 권한남용 금지의 원칙을 준수하도록 내부 절차를 운용하고
    있습니다.
 
  ♦ 민원관리
    금융소비자의 불편한 사항을 신속히 접수하고 처리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   고객의 소리를 활용하여 다양한 의견을 취합 받고 있으며 이를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.
 
  ♦ 금융소비자보호 협의회
    금융소비자보호 정책방향 및 기본 계획 등에 관한 사항, 제도개선 사항, 민원분석 결과 등에 대하여 임원 및 부서장이
    참여하여 정기적으로 논의하는 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
  ♦ 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
    금융소비자보호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기 위한 실태평가를 자율적으로 실시 하고 있습니다.
 
 
 
2.    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
 
             
 
 
 
3. 금융소비자보호팀 담당자
   
  ♦ 김익수 부장 ( 031-788-0834 / 1688-8877 ) 
  ♦ 김대용 차장 ( 031-788-0850 / 1688-8877 )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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