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참여제도 참여방법 안내(13차)
안녕하십니까?
JT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 입니다.
당사는 금융소비자의 Needs를 파악하여 상품개발 및 상품개선에
반영하고자 고객님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.
1. 고객참여제도 참여방법 안내
13차 고객참여 제도 기간: 2021.04.01 ~ 2021.04.30
2. 청취 내용
1) 당사 신상품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안
2) 당사 상품 개선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안
3) 기존 상품 이용자들의 상품 피드백 청취
4) 기타 저축은행 상품에 대한 의견 등 제안
3. 의견 제출 방법
1) 홈페이지상 고객의 소리에 제안
- 상품 개발의견 제안합니다 / 상품 개선의견 제안합니다.
2) 이메일을 통한 자유로운 제안
- customerrelation@jt-bank.co.kr
※ 고객참여제도 기간 이외에 접수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별도로 취합.선별하여
추후 의견 반영 하겠습니다.
JT저축은행 주식회사